Home>고객센터>주문전준비항목  



결제방법이나 결제금액이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예식장 약도는 어떻게 입력하고, 홈페이지에 약도가 없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추가 주문시 주문 가능 수량과 할인율은 어떻게 되나요?
카드 인쇄 1판 추가, 봉투 인쇄 1판 추가는 뭔가요?
추가주문은 어떻게 하고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카드 주문 수량의 제한은 없나요?
부모님 호칭과 자녀와의 관계는 어떻게 표기하는 것이 맞나요?
추가주문시 힐인률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청첩장을 구입하면 봉투, 인쇄, 배송비 등은 별도인가요?
주문후 제작까지의 과정과 초안 확인은 어디서 하는지 궁금합니다.
카드 주문은 인터넷으로만 가능한가요?
주문하고 결제하면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주문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내용을 수정하거나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초안이란게 무엇이고 무료인가요?
전세 버스, 피로연 안내 문구를 넣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추가 비용은 있나요?
봉투에 자택과 사무실, 등 주소와 연락처를 함께 넣어서 인쇄 할 수는 없나요?
신랑, 신부 이름 뒤에 군과 양을 표기하는 것이 맞는 건가요?
부모님이 돌아가셨을 경우 어떻게 표기해야 하나요?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