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회사소개>고객센터  


7

주문 및 결제

 전세 버스, 피로연 안내 문구를 넣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추가 비용은 있나요?

6

주문 및 결제

 주문내용을 수정하거나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5

주문 및 결제

 주문하고 결제하면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4

주문 및 결제

 주문후 제작까지의 과정과 초안 확인은 어디서 하는지 궁금합니다.

3

주문 및 결제

 예식장 약도는 어떻게 입력하고, 홈페이지에 약도가 없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2

주문 및 결제

 인쇄된 샘플을 받아 보는 건가요?

1

주문 및 결제

 청첩장 샘플은 몇장까지 주문이 가능하며 무료로 주시나요?
  2022년도 하계휴가 안내 말씀..
  배송관련..
  긴급공지사항..
  2019년도 하계휴가 안내 말씀..
  성탄절 임시 휴무안내드립니다...
  추석일정공지..
  2018년도 하계휴가 안내 말씀..
  페이퍼리본 (전기) 정기검사 안내..
  임시공휴일 공지..
  근로자의 날 휴무 안내 공지..
  설연휴 안내..
  설연휴 택배안내..
  추석휴무공지..
  2017년 여름휴가 안내말씀..
  5월 근로자의날 임시휴무공지 및 ..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