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회사소개>고객센터  


7

주문 및 결제

 전세 버스, 피로연 안내 문구를 넣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추가 비용은 있나요?

6

주문 및 결제

 주문내용을 수정하거나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5

주문 및 결제

 주문하고 결제하면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4

주문 및 결제

 주문후 제작까지의 과정과 초안 확인은 어디서 하는지 궁금합니다.

3

주문 및 결제

 예식장 약도는 어떻게 입력하고, 홈페이지에 약도가 없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2

주문 및 결제

 인쇄된 샘플을 받아 보는 건가요?

1

주문 및 결제

 청첩장 샘플은 몇장까지 주문이 가능하며 무료로 주시나요?
  성탄절 임시 휴무안내드립니다...
  추석일정공지..
  2018년도 하계휴가 안내 말씀..
  페이퍼리본 (전기) 정기검사 안내..
  임시공휴일 공지..
  근로자의 날 휴무 안내 공지..
  설연휴 안내..
  설연휴 택배안내..
  추석휴무공지..
  2017년 여름휴가 안내말씀..
  5월 근로자의날 임시휴무공지 및 ..
  2015년 12월 31일 근무시간..
  2016년 추석일정공지..
  2016년도 여름휴가 휴무안내..
  5월 6일 임시공휴일 휴무안내..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